아우디 공식 딜러사 태안모터스가 지난 6월 4일(화) '키움 히어로즈 태안모터스 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키움 히어로즈 홈구장인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서덕중 태안모터스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고객 등 약 6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키움 히어로즈와 SK와이번스의 경기 전 태안모터스의 김용욱 전무, 심욱정 전무가 시구 및 시타자로 함께 참여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태안모터스는 경기 전 승자 예측 이벤트를 비롯해 경기장 내 마스코트 사진 인증 SNS이벤트, 5회 말 및 7회 초 종료 후의 퀴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우디 컬렉션 제품들과 2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 등의 상품들을 참여자들에게 선물로 제공했다. 이와 함께 ‘태안모터스 데이’ 참석자들에게 식사, 맥주 쿠폰과 함께 응원용 막대 풍선 등을 제공하여 참가자들을 즐겁게 했다는 후문이다. 

서덕중 태안모터스 대표는 “'키움 히어로즈 태안모터스 데이'는 우리 임직원은 물론 태안모터스 고객 분들 그리고 많은 야구팬 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태안모터스는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태안모터스는 지난 2016년부터 키움(당시 넥센) 히어로즈와 스폰서십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으며, 태안모터스 VIP 고객을 위한 고척 스카이돔 내 ‘태안 스카이박스’ 운영과 유니폼 로고광고, 본부석 하단 전광판 광고를 통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 등을 진행하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