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가 이번에 자사 쇼핑몰 리뉴얼을 기념하여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피다 에센스(정상가 48,000원)’를 매일 1,000명 한정으로 90% 할인된 가격인 4,8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는 10일 밝혔다.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1천원에 선착순 2,000명 대상으로 모공 타이트닝 세럼을 제공한 1주차에 이어, 6/10일 14시 부터 진행되는 2주차 이벤트는 매일 1,000명에게 스와니코코 베스트 셀러 제품인 비피다 에센스를 한정적으로 제공한다.

비피다 에센스는 비피다발효용해물 99%를 함유해 거칠고 약해진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바꿔준다. 특히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하고 비피다발효용해물, 부틸렌글라이콜, 알란토인, 잔탄검 4가지 성분으로만 이루어졌다.

더욱 효과적인 사용하는 방법으로는 세안 후 첫 번째로 사용해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즉각적으로 공급하는 순서를 제안하고 있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자사몰 리뉴얼을 기념하여 스와니코코의 경쟁력 있는 제품을 역대급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매주마다 새로운 제품 및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스와니코코의 제품은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최초로 뷰라벨 1위 4관왕을 기록했으며, 뷰티플랫폼 화해 어워드 수상, 디렉터파이 추천템에 오르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코스메틱 브랜드다.

한편, 이벤트 및 구매 문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와니코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