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가격의 안경 제품을 선보이며 전국적으로 지점을 확대해나가고 있는 으뜸플러스안경원이 6월 15일에 부천역곡점을 신규 오픈한다.  
 
부천 안경점 으뜸플러스안경 부천역곡점에서는 누진다초점 전 품목을 50% 이상 할인 제공, 맞춤근용 및 돋보기 안경-TR(국산)테+중굴절 1.56압축코팅렌즈 7,000원 등 판매를 비롯해 전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특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역곡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여 역곡 안경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가까운 접근성을 자랑하는 으뜸플러스안경 부천역곡점 관계자는 “임대료가 비교적 저렴한 3층에 매장을 신규 오픈하여 절약한 비용으로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하면서 이 외에도 대량구매시스템과 공장 직거래를 통해 고가의 브랜드 제품도 공장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으뜸플러스안경원은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인증한 정품 브랜드 안경렌즈만을 취급할 뿐만 아니라 값비싼 브랜드 안경 제품도 공장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여 앞서 SBS 생활경제에서 ‘자주 바꾸어도 부담 없는 안경원’으로 소개가 된 바가 있다.  
 
이러한 방송과 입소문으로 점점 으뜸플러스안경원의 높은 할인율이 전국적으로 유명해지자 유사 상호들이 생겨나고 있다. 으뜸플러스안경 부천역곡점 관계자는 “질 좋은 제품을 정품으로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으뜸플러스안경 상호를 사용하는 매장인지, 공식 가맹점으로 등록이 되어 있는지 주의를 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