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기업 NHN고도(대표 이윤식)는 국내 최대 리테일&이커머스 전시회 및 컨퍼런스 ‘K SHOP 2019’에 참가해 온라인 쇼핑몰 창업 컨설팅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킨텍스와 한국유통산업진흥원이 주최하는 ‘K SHOP 2019’는 오는 6월 19일부터 21일까지 킨텍스 1홀에서 개최된다. NHN고도는 온라인 쇼핑몰 창업과 관련한 쇼핑몰 솔루션을 소개하고 고객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 

상품 1개만 있어도 판매 가능한 간편 쇼핑몰 솔루션 ‘shop by’(샵바이)를 비롯해 확장형 맞춤제작 쇼핑몰 솔루션 ‘고도몰5’ 솔루션의 쇼핑몰 개설 및 운영 관련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1인 마켓, SNS 인플루언서 마켓 운영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샵바이 솔루션과 관련한 심도 있는 1:1 맞춤형 컨설팅으로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여기에 현장에서 최적화된 쇼핑몰 구축 제반 사항을 고객에게 제안하는 쇼핑몰 제작 서비스 ‘해드림’ 상담도 진행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컨설팅 부스 방문자 중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신규 가입자에게는 페이코(PAYCO)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이후에도 쇼핑몰 디자인 스킨 등 쇼핑몰 개설 지원과 관련한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K SHOP’은 국내외 주요 유통 트렌드를 심도 있게 조망하고 크로스보더 이커머스뿐만 아니라 무인매장, 디지털화 등 리테일 업계의 최신 기술을 소개하는 국제 컨퍼런스 행사다. ‘K SHOP 2019’ 행사 주요 정보 및 참관 신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