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오며 시원한 바다를 찾는 여행객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국내 남단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 제주도는 바다로 둘러싸여 있어 뛰어난 자연경관을 선사한다. 

제주도의 맑고 푸른 바다는 해수욕 외에도 다양한 수상레포츠를 즐길 수 있어 관심 받고 있다. 투명한 옥색의 제주 바다에서 즐기는 서핑, 스킨스쿠버 다이빙, 씨워크, 패러글라이딩, 패러세일링 등은 제주도를 방문한 관광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더위를 피해 시원한 바다를 찾는 제주도 관광객이 증가하며 제주도 펜션 이용자도 많아지고 있다. 이 중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아이로펜션(IRO Jeju, 구 이로제주)은 뛰어난 절경과 깔끔한 시설로 제주도가족펜션으로 관심 받고 있다. 

노출 콘크리트 디자인으로 설계된 아이로제주는 독특한 외곽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선사한다. 또한 호텔에 온 듯한 깔끔한 분위기와 청결함이 돋보이는 내부는 이용자에게 보다 편안한 여행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아이로제주는 각 호실마다 개별 테라스를 구비하고 있어 제주도커플펜션으로도 사랑 받고 있다. 개별 테라스에는 비장탄 숯 바베큐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 커플, 친구 등 각각의 여행객들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프라이빗한 식사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관광객들은 천혜의 절경으로 곳곳에 아름다움을 숨기고 있는 제주도의 자연을 경험하길 원한다. 이에 아이로제주는 남쪽 끝인 대평리에 위치하고 있어 마라도, 가파도, 박수기정, 군산, 한라산을 아우르는 절경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객실에서도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이로제주는 제주도의 대표 명소 중에 하나인 한라산에 오를 수 있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어 높은 접근성을 제공한다. 이 때문에 아이로제주는 젊은 층 사이에서도 제주도숙소로 관심 받고 있다. 아이로제주만의 높은 접근성은 제주도의 다양한 레포츠를 즐기러 온 사람들에게 높은 편리함을 제공한다. 

아이로펜션의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