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간단한 일정으로 가볍게, 가까운 곳으로의 해외여행을 즐기기 위한 여행객들이 일본여행을 선호하고 있다. 우리나라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지만 일본과 우리나라의 문화는 확연히 다른데 일본 여행을 다녀온 이들 중에는 이러한 문화 차이로 인해 신기한 경험을 하게 됐다고 이야기하는 이들도 있다. 이에 온누리투어에서는 일본의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일본 여행 코스로 3일간의 일본 패키지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일본 3대 차이나타운 중화가, 로맨틱한 그곳 야마시타공원
중화거리에 도착하면 제일 처음 모토마치역의 조양문을 볼 수 있다. 중화가 골목 양쪽에는 중국
식당, 식료품점, 기념품점 등의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규모인 600채 이상의 가게가 들어서 있다.
그리고 일본 중화가에서 가장 유명한 간테이뵤도 함께 구경할 수 있다. 간테이뵤는 중국 전통 공예를 도입하여 만들어진 삼국지의 영웅 관우를 상업의 신으로 모시는 사원으로 화려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중화거리에서 그리 멀지 않는 곳에는 야마시타 공원이 있다. 중화거리에서 먹거리 쇼핑을 즐긴 후 로맨틱한 야마시타 공원에서 마음을 정화시키는 것은 일본여행의 추천 코스 중 하나다. 요코하마에서도 손꼽히는 로맨틱한 곳으로 빨간 구두의 소녀상, 물의 수호신 등 아름다운 조형물들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오다이바의 상징 오다이바 해상공원
오다이바 해상공원은 아름다운 레인보우 브릿지와 테마파크&쇼핑몰 비너스포트가 있어 지루할 틈 없이 관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주변에는 도요타 자동차 쇼룸 메가웹이 있어 평소 자동차에 관심이 없었던 사람들도 한번 다녀오면 그 매력에 빠지게 된다는 후문이다.

아름다운 자연의 향연 하코네, 도쿄의 테마파크 디즈니랜드
도쿄에서 100km도 떨어져 있지 않은 후지하코네이즈 국립공원의 일부인 하코네는 온천, 야외활동, 후지산 주변의 경치와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유명하다. 하코네에서는 화산활동이 계속되고 있다는 오와쿠타니 유황계곡과 화산활동으로 만들어진 칼테라호수 아시노코를 유람선을 타고 관람할 수 있다. 또한, 하코네에서 울창한 삼나무 숲에 둘러쌓인 하코네 신사도 하코네의 명소 중 하나이다. 이렇게 다양한 하코네 명소들을 관광하고 난 후에는 온천을 통해 여행의 피로를 녹일 수 있다.

도쿄의 테마파크 디즈니랜드는 아기자기한 매력이 숨어있는 곳이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난 요소들이 곳곳에 있다. 디즈니랜드의 간판인 미키마우스와 그 외 귀여운 캐릭터들을 찾아 다니는 것 또한 재미난 요소 중 하나다.

일본의 중심지 도쿄
도쿄 여행 코스에도 가장 먼저 일본 최대의 번화가인 신주쿠를 들려 일본의 생기를 느껴보는 것이 좋다. 많은 인파들 사이에서 쇼핑도 즐기고 우리나라에 번화가와는 다른 신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메이지 일왕과 왕후를 기려 세워진 메이지 신궁, 도쿄의 대표적인 사찰 중 하나인 아사쿠사 관음사, 그 앞에 펼쳐진 상점거리인 나카미세도리, 세계 최고 높이(634m) 철탑인 스카이트리는 도쿄에서 최근 각광받고 있는 관광명소다. 낮에는 높이에만 감탄하지만 해가 진 뒤 스카이트리의 야경에서는 아름다운 조명에 한번 더 감탄하게 된다는 평가다. 멀리서도 그 웅장함을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 높기 때문에 가까이서 그 높이를 확인해 보려는 이들도 많다.

온누리투어에서는 3일간 일본의 다양한 문화를 보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3일 여행 코스를 제안하고 있으며 해당 내용을 자세히 확인하려면 홈페이지(www.onnuritour.com)와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