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날씨가 다가오면서 이사(입주)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있다. 이사를 준비하면서 아파트도배를 새로 시공받고자 하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도배장판,마루업체를 찾는 이들 또한 증가하고 있다.
 
불과 얼마전만 하더라도 가까운 도배업체나 근처 인테리어업체에 도배를 의뢰하는 이들도 많았지만 요즘은 도배,장판,마루시공을 거품없는가격과 확실한 시공을 받기를 원하는 이들이 늘면서 전문업체를 찾는 경우가 늘어났다.
 
요즘같이 이사철에는 원룸이나 10평,20평,24평,25평,30평을 거품없는 정확한 마루,장판,도배비용 으로 집전체 마루,장판,도배시공을 찾는 경우가 많다.
 
아파트 도배시 아이방만 부분배하거나 안방도배하거나 또는 전체도배를 하는 경우도 많은데 이러한 경우 간단해보이지만 도배견적내는방법이 업체마다 천차만별이고 사용하는 도배지 또한 합지,실크벽지,수입벽지시공에 따른 견적 또한 달라지며 벽지브랜드에 따라 벽지도배가격이 다르게 된다.
 
예전에는 셀프도배를 하는 경우도 종종 있었지만 붙이는도배시공이나 만능풀바른벽지셀프도배를 하는 경우 초보자가 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붙였을때 벽지나 울거나 마감이 엉망으로 되는 경우가 많아 요즘은 확실한 A/S사후처리와 정확한 퀄리티있는 시공을 받기 위해 전문적인 기업을 찾는 추세이다.
 
그 중 수년간 도배장판업체로 법인기업이며 주식회사 올컨텐츠의 자회사인 “네모공간”은 도배장판마루에 대한 품목을 취급하고 처음 견적낸 금액과 변함없는 가격으로 정확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 우수기업으로 도배장판전문브랜드 소비자고객만족1위,브랜드가치선호1위기업으로 자리매김 한 곳이다.
 
또한 주식회사 올컨텐츠 자회사인 '네모공간'은 사회환원을 통한 불우이웃 돕기와 KBS생생정보에도 출연하여 도배장판시공 및 강마루시공,헤링본마루시공이 소개되어 신뢰도도 높혔다.
 
'네모공간'도배장판마루업체는 수입벽지,패브릭벽지 외 실크,합지벽지와 브랜드벽지와 장판 마루를 모두 취급하는 곳이며 전국지역 (서울일대전지역, 인천, 부천, 김포, 파주, 시흥, 의정부, 남양주, 고양, 안산, 과천, 구리, 하남, 용인, 수원, 오산, 평택, 군포, 의왕, 화성, 안성, 이천, 광주, 양주, 여주)등, 강원도(속초, 춘천, 강릉)등, 충청도(천안, 아산, 청주, 충주, 대전, 제천, 공주, 보령, 서산, 논산, 당진, 계룡, 부여, 금산)등, 경상도(대구, 울산, 구미, 부산, 창원, 통영, 거제 등) 동일한 전국직영팀의 도배장판마루시공 서비스가 가능한 전문기업이다.
 
또한 도배장판업체 중 규조토에 대한 특허증과 시험성적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인증받기 힘들다는 친환경인증서인 아토피협회인증서와 공기청정협회인증서도 보유하고 있다. 서비스 가능한 품목으로는 도배장판마루시공 외 화장실인테리어가 가능하다.
 
'네모공간' 관계자는 "처음에는 비용(견적)을 저렴하게 이야기 하여 계약을 성사한 뒤 현장에서 이런저런 이유로 금액을 추가하는 개인(도배사)나 지역도배업체들이 많아 피해를 입는 고객이 너무 많아 저희 네모공간에서는 처음에 견적가와 변함없는 가격으로 고수하여 고객님들을 현혹시키는 일이 앞으로도 없게 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도배장판마루업체가 그냥 개인이나 간이사업자 또는 일반사업자가 많아 고객님들께 시공시 금전적인 손해를 입히고서도 책임지지않는 경우도 많아 도배장판마루업체 선택시 꼭 사업자등록증을 통해 확인하는것 또한 중요하다.”고 전했다.
 
'네모공간'도배장판마루업체는 (주)올컨텐츠의 자회사이며 법인(주식회사)기업으로 시공건수로는 2만세대를 돌파만 기업이다.
 
자세한 도배장판마루시공 및 상담은 홈페이지의 전국대표번호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