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데일리그리드
사진 = 데일리그리드

[데일리그리드=김은영 기자] 데일리그리드 이승재 국장이 지난달 31일 ‘2019 제3회 국제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국제사회공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데일리그리드TV 대표이기도 한 이승재 국장은 언론계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대한민국의 언론계를 리드하고 있다.

그는 2018년 한국시민기자협회 한국평화언론대상 언론인 대상을 수상했고, 2018년 (사)한국언론인협회 언론보도발전 공헌 최고대상, 2019년 한국을 빛낸 경제 대상 언론 교육부분 대상 수상, 2019년 (사)한국언론인협회 우수기자 대상 등을 수상했다.

또한 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 총재를 맡고 있으며 혁신국민의회 의장, 한국저널리스트대학 수도권 학장, 전해노련 상임고문으로도 활동 중이다.

2019년 제3회 국제사회공헌대상 대상 수상 등 다수이번 시상식을 주관한 (재)국제언론인클럽과 국제사회공헌대상 조직위원회는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을 통해 언론계 등에 대한 공헌에 앞장서 온 공로가 크다”며 “대한민국 언론계의 역량과 위상을 높이는 국제사회공헌 기여에 공로가 크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2019 제3회 국제사회공헌대상’은 국제, 정치, 사회, 문화, 교육, 예술, 체육 각 분야에서 국제사회에 공헌한 개인이나 단체 등을 발굴하고, 그 업적을 널리 알려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하는 취지로 제정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