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유학 제 35회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가 오는 7월 14일 코엑스에서 열린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박람회 특별 프로모션으로는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반값 할인, 카드 결제 및 무이자 할부, 아일랜드 호핑, 온천 & 계곡 투어 등 필리핀 현지 액티비티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박람회장에서는 30여곳의 필리핀어학원이 직접 참가하므로 주요 인기있는 어학원으로부터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올해로 24년째를 맞는 프로모유학은 전문 유학 법인 기업으로서 유학연수 비용도 카드 결제 및 할부가 가능하다.

프로모유학 유은영 차장은 “일부 영세 소규모 유학원이 제대로 된 상담없이 저렴한 학비만 내세워 학생들을 모객해서는 검증되지 않은 어학원을 소개한다. 이런 곳은 유학원 사무실도 없이 온라인 카페, 사이트만 있는 곳이 대부분이다. 무조건 특정 지역을 추천하거나 혹은 특정 지역이 어학연수지로 적합하지 않다는 등 편향된 정보를 안내하는 유학원은 상담 받을 때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고 전했다.

프로모유학은 현지센터 운영으로 매주 필리핀어학원을 방문하여 학생들의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세부, 바기오, 마닐라, 바기오, 일로일로, 수빅, 다바오 등 필리핀 전체 지역 어학원을 소개하고 있다.

학생들 목표하는 바와 제공되는 커리큘럼에 따라 지역과 학원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객관적인 상담을 제공한다.

프로모유학원 상담원들은 매년 필리핀 현지 워크샵을 통해 지역 및 필리핀어학원을 직접 방문하고 있다.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 주니어 연수 등 박람회를 통해 자리확보가 가능하며 최근 유행하는 필리핀에서 한달살기를 꿈꾼다면 백 만원대로 필리핀어학연수가 가능하다.

또한 여가 시간을 이용해 여행과 스킨스쿠버 등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제안하는 필리핀어학원으로는 CIA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EV어학원, 토크어학원, JIC어학원, 파인스어학원, 웨일즈어학원, C21어학원, MK어학원, CNC어학원을 제안한다.

학생이 직접 작성한 필리핀어학연수 후기를 통해 공부 방법 및 필리핀어학연수 준비 노하우, 여행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서울 이외 지역에서 박람회 참가 등록시에는 해당 지역까지의 교통비도 지원하며, 종로, 강남, 인천(부천), 부산, 창원, 대구, 청주 필리핀유학원에 직접 방문해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 및 프로모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