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니사이드업(sunny side up)이 ​고급 신제품 에스테틱 제품인 '에이프릴 27(april27)'으로 ​오는 15일 케이옥션 프리미엄 자선경매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서니사이드업은 제주도의 깨끗한 자연환경을 기반으로 순하고 착한 화장품을 만들며 재활용이 가능한 용기와 향료등을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화장품을 만드는 브랜드다. 

​에이프릴 27의 신제품은 블루밍 에센스 워터와 이니시아 에센스 워터 2가지로 국내에서는 최초로  롱 스프레이 기능과 안개분사가 가능한 이태리 펌프를 사용하며 뛰어난 보습력과 순한 식물성 성분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기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블루밍 에센스 워터는 6가지 베리 추출물과 민트 향이 어울어져 항산화 효과가 크며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이 강해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 야외 활동이 많은층에서 크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니시아 에센스 워터는 미백과 주름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자생력이 좋은 레드맹그로브스 추출물과 상처 치료 연고등에 사용되는 마데카소사이드등이 함유되어 지친피부를 활력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에이프릴 27의 에센스 워터 (미스트 라인)은 샘플리뷰를 통해 출시 전부터 미국과 러시아 중국등에 수출 계약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현재 케이옥션을 자선 경매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고 케이옥션 프미리엄 자선 경매는 온라인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수 있다고 서니사이드업 이선 대표는 전했다.

한편, 에이프릴27의 제품은 케이옥션 프리미엄 경매에서 매번 최고 입찰로 경합이 될만큼 그 인기를 실감 할수 있으며 프리미엄 자선 경매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은 전액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 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