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부터 토플이 변경된다. 단축된 시험시간과 업그레이드된 채점 성적표를 제공한다. 시험시간은 기존의 4시간에서 약 3시간 30분으로 단축되며, 라이팅(Writing)을 제외한 리딩(Reading), 리스닝(Listening), 스피킹(Speaking)의 문항 수가 줄어든다. 

이에, 파고다 강남학원의 일타토플 강사진이 오는 21일(금),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동안 개정되는 뉴토플을 완벽 대비할 수 있는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토플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되며, 리딩(Reading) 장은혜, 리스닝(Listening) 지소희, 스피킹(Speaking) 조셉 풀러(Joseph Fuller), 라이팅(Writing) 서형구 등 일타토플 강사진이 맡는다. 

먼저, 1부에서는 새롭게 개정되는 토플 시험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룬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각 레벨별 맞춤 수업 안내와 효과적인 커리큘럼을 공개한다. 또, 4명의 토플 전문 강사들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일타토플 서형구 강사는 “이번에 변경되는 뉴토플은 토플 시험 형식과 성적표에 일부 변화를 주었다”며, “시험방식과 문제유형은 동일하나, 시험 시간과 문항 수가 변경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일타토플은 영역별 강사들의 1:1 첨삭으로 학생 본인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조언해준다. 그리고 각 레벨별 스터디를 구성해 강사가 직접 매일 2시간동안 세심하게 봐준다. 월 1회 실제 시험과 유사한 환경에서 모의테스트를 진행하고, 월 1회의 정기 및 수시 상담으로 학습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파고다어학원의 대표 커리큘럼인 토플 점수보장반 수강 등록 시, 최대 20%를 즉시 할인해주고, 해당 수업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한달 수강 후 목표점수를 달성하면 토플 시험 응시료를 환급해준다.

일타토플의 이번 토플 설명회는 파고다어학원 비수강생도 회원가입만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참가신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