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썸바이미
사진출처 : 썸바이미

국내 인기 아이돌 그룹 육성재가 전속 모델로 유명한 천연화장품 브랜드 ‘SOME BY MI 썸바이미’에서 최근 개최된 여름맞이 할인이벤트가 계속해서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 특히 ‘50원에 쏜다!’ 이벤트는 정상 제품을 5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로 이벤트 첫날인 6월 17일 오픈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완판을 기록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인 일주일 동안 다양한 상품으로 개최되며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50명에게만 제공되며 완판 시, 자동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메이크업 제품 뿐만 아니라 선크림이나 클렌징폼, 수분크림 같은 다양한 제품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그 동안 썸바이미의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 오던 소비자들 혹은 관심이 많았던 소비자들에게는 매우 희소식인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썸바이미의 스테디셀러이자 유명한 스킨케어 아이템인 아하 바하 파하 미라클 라인 제품들을 종류별로 다양하게 할인하고 있는데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여기에 이번 이벤트를 맞이하여 새롭게 제작된 썸바이미 전속 모델 육성재의 포토카드 4종도 구매 금액별로 증정될 예정이라고해 BTOB팬들과 육성재 팬들까지 그 열기를 더하고 있다.

썸바이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오늘 6월 17일을 시작으로 6월 23일까지 다양한 혜택과 함께 진행된다. 이번 파격 할인 이벤트는 그 동안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여름 맞이 썸머 빅세일을 개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 및 제품과 관련된 사항은 썸바이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