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원펀치토익 배진오 강사

인천 부평토익학원 YBM인천센터가 오는 7,8월 개강하는 ‘원펀치토익 인텐시브 특별반’을 개설하고 수강생 모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인천토익학원 YBM인천의 ‘원펀치토익 인텐시브 특별반’은 LC와 RC 문법파트(Part 5-6), 독해파트(Part 7) 각각 한 시간씩의 개별강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독해파트에 대한 확실한 강사 밀착 강의는 토익의 고득점을 목표로 진행된다.
 

사진설명: 원펀치토익 박성현 강사

‘원펀치토익 인텐시브 특별반’의 RC강사 박성현 강사는 “RC의 각 파트별 알기 쉬운 접근 비법과 정확한 실전 문제풀이 비법을 어려운 문법용어 사용 없이 쉽게 설명하여 많은 수강생들의 목표 점수 달성을 돕겠다.”고 전했다. 이는 “홈페이지에 올라오는 학생들의 100% 원하는 점수를 얻고 쓴 감사의 후기와 환불율 0%가 증명한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토익 990점 만점 LC강사인 배진오 강사는 “왜 안 들리는지, 어떻게 고득점이 가능한지, 어떻게 실수를 줄일 수 있는지에 대해 가장 쉽고 간편하게 설명할 계획이다. 아울러 가장 중요한 Part 7의 비법을 이해시켜 취준생, 항공사 준비생, 직장인 등이 포함된 다양한 연령대 수강생들에게 좋은 강의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YBM인천센터의 ‘원펀치토익 인텐시브 특별반’은 두 강사의 경력과 노하우에 기반한 LC, RC, 그리고 토익 정복에 가장 중요한 파트7 정복을 위한 최상의 수업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YBM 토익어학원 홈페이지나 인천센터 전화문의로 더 알아볼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