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오리진의 내추럴 성분과 바이오 테크놀로지를 결합한 바이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피안타’가 선보이는 기초화장품 ‘하이드로-개그 인젝션 부스트 앰플’이 완판을 기록했다.

하이드로-개그 인젝션 부스트 앰플은 기초화장품으로 사용되는 수분앰플로, 4월 1차 수량이 하루만에 완판된 바 있으며, 6월 새로 제조된 2차 물량도 4시간 만에 완판되었다. 

하이드로-개그 인젝션 부스트 앰플은 보테니컬 GAG 함유로 유효 성분의 흡수 및 수분 보유력 증가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물 줄기세포에서 찾은 성분으로 피부 손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정제수가 함유되지 않고 피부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는 활성성분만을 함유했으며, 피부 진피를 구성하는 데 필요한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6가지 펩타이드가 배합됐다.

설명에 따르면 라피안타의 핵심성분인 보테니컬 GAG는 유전자변형 박테리아나 화학 반응 없이 추출한 식물성 천연 원료로, 200~600 Dalton의 초저분자로 피부에 흡수가 용이하여 장시간 보습유지에 도움을 주고 다른 활성 성분의 피부 전달 속도 및 침투량을 늘려주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에델바이스 캘러스 배양 추출물은 에델바이스 식물 줄기세포(캘러스)를 배양하여 얻은 추출물로 피부층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며, 민감한 피부 자극 완화에 도움을 준다.

라피안타 관계자는 “하이드로-개그 인젝션 부스트 앰플은 가벼운 질감으로 부드럽게 발리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마무리감으로 4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세안 후 적당량을 덜어 피부결을 따라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마사지하듯 문지르며 흡수하면 탄력있는 피부를 가꿀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라피안타는 이태리어로 ‘그 식물’이라는 뜻으로, 자연에서 찾아낸 수백여 종의 식물 성분을 과학적으로 검증, 연구, 정제하여 만드는 고기능 자연주의 화장품을 의미한다. 

코스메틱 브랜드 ‘라피안타’는 현재 신세계몰에 입점되어 있으며 다양한 채널에서 라피안타를 만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판매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라피안타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라피안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