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가 오는 6월 공개될 3D 서비스 미니라이프의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

싸이월드의 미니라이프는 미니홈피를 통해 접속하는 3D 가상현실 커뮤니티로, 이용자들은 기존의 미니미와 미니룸을 소유하듯 각자의 3D 아바타와 3차원 공간을 소유해 개성있게 꾸밀 수 있다. 이용자들은 지인의 미니라이프 공간을 방문해 구경하거나, 접속 시간이 같을 경우 실시간 대화, 그룹 파티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테스터 모집은 서비스 오픈에 앞서 네트워크 안정성을 점검하기 위한 것이다. 2천 200만 회원을 보유한 싸이월드에서 시도하는 3D 서비스라는 점에서 최대 규모의 동시 접속 환경이 요구될 것이기 때문에 테스터 모집 규모도 최대 50만 명까지 확대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테스터 모집 페이지(http://minilife.cyworld.com/beta/apply/index)를 방문해 온라인 지원할 수 있다. 상호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한 서비스 특성에 맞춰 개인 회원의 경우, 일촌 3명 이상이 모이면 지원 가능하며, 단체 지원은 최소 10명 이상이 모인 싸이월드 클럽에게 지원 자격을 부여한다. 모집기한은 내달 18일까지이며, 선정 여부는 개별 통보된다.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은 5월 말부터 2주 정도 계획돼 있다.

싸이월드는 열심히 참여한 클럽 3개를 선정, 지원금 100만원 또는 도토리 1만개(100만원 상당)를 선물할 계획이며, 3명 이상 모인 일촌 그룹 중 우수한 3팀을 선발 도토리 100개씩을, 참가자중 500명을 무작위 추첨해 미니라이프 아이템 교환권(1만원 상당)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