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이 뜨거운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요즘 미세먼지 만큼 피부의 노화를 앞당기는 것이 자외선이기 때문에 집에서도 자외선 차단이 중요하다.

집에서의 채광 조절을 담당하는 것은 블라인드이다. 요즘은 다양한 블라인드가 많이 나와서 단순히 채광조절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해주고 있다.

다양한 업체들이 많지만 얼마나 튼튼하고 감각적으로 만드는 지를 잘 살펴보고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금천구블라인드 전문업체 준블라인드는 다양한 종류의 블라인드를 판매하고 있으며 무료로 견적을 내주고 있다.

블라인드를 시공하기 전 집의 베란다나 창문의 사이즈 등을 정확하게 재야 알맞은 크기의 블라인드를 제작할 수 있는데, 이 작업은 일반인이 하는 데는 한계가 있을 수 있다.

준블라인드는 이러한 고객의 불편을 덜어주기 위해 무료견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4시간 가능하기 때문에 어떤 고객도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의뢰 할 수 있다.

요즘 미디어를 통해 연예인들이 집에서 많이 등장한 전동블라인드 역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금천구블라인드 전문업체 준블라인드 관계자는 "준블라인드는 고객들이 더 다양하고 튼튼한 블라인드를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작업하고, 2년무상 A/S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준블라인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알 수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