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손맛을 뽐낸 연예계 대표 요리꾼 안문숙이 남다른 요리 비법을 담은 ‘안문숙의 오대삼(오징어 대패 삼겹살 불고기)’을 출시, 오는 26일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방송에서 김치 겉절이, 수육 등 만들어 내는 모습을 보여준 안문숙은 스피드와 정확성은 물론이고, 자신만의 노하우를 활용해 먹음직스러운 요리를 선보였다. 오대삼 역시 재료 선정부터 양념 배합비, 푸짐한 양까지 안문숙의 요리 비법을 바탕으로 만들었다. 

해당 제품은 쫄깃한 오징어와 부드러운 대패 삼겹살이 풍부한 맛을 선사하는 오삼불고기로, 아삭하고 상큼한 미나리와 매콤한 청양고추가 식감과 맛을 더했다. 

아울러 맛과 영양을 동시에 생각해 대파와 양배추, 양파, 당근 등 채소를 넉넉하게 담았으며, 안문숙만의 비법인 새싹보리 분말을 사용해 잡내를 잡고 부드러움을 살렸다. 

제품을 유통하는 (주)인정에프앤비 관계자는 “안문숙의 손맛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담은 안문숙의 오대삼은 반찬으로도 안주로도 제격이며, 국수 및 우동 사리를 추가하거나 안문숙의 특제 소스로 볶음밥을 해 먹어도 좋다”라며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제조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안문숙의 오대삼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은 26일 오후 5시 40분에 진행되며, 450g 제품 10팩(총 4.5kg)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방송은 롯데홈쇼핑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바일로도 시청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