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재로 거듭나고자 많은 청년들이 해외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 그로 인해 영어에 대한 관심과 갈증은 나날이 커지고 있다. 개인의 실전 영어 구사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영어공인시험으로 아이엘츠(IELTS)를 준비하는 응시생 또한 늘고 있다. 

여러 나라 중 호주, 영국, 뉴질랜드, 캐나다 등 영어권 국가로의 유학, 이민,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요건이 바로 아이엘츠 성적이다. 

파고다 인천학원은 이번 여름방학에 아이엘츠 ‘5.5 점수보장반’과 ‘6.5 점수보장반’을 운영한다. 점수보장반은 단기에 목표점수를 달성해야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개설된 특별 강좌다. 

파고다 인천학원 르네 아이엘츠는 기초부터 6.5 목표까지 수강생들에게 각 과목별 필수 팁과 아이엘츠에 자주 나오는 주제별 지문을 통한 연습을 꾸준히 진행한다. 특히 리딩과 리스닝은 반복되는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히고, 스피킹과 라이팅은 선생님의 첨삭과 원어민 실전 테스트(Mock Test)를 통해 목표를 이룰 수 있다.

방학 동안 점수보장반의 모든 5.5, 6.5 커리큘럼을 완성할 수 있는 방학집중 점수보장반의 경우, 수강료의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방학 동안 아이엘츠의 시작부터 목표점수 달성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수강이 가능하다. 

파고다어학원은 현재 ‘레드위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6월 17일(월)부터 24일(월)까지 8일간 진행되는 레드위크에 파고다 인천학원에 등록하는 수강생에게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엘츠 점수보장반의 경우,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 등록이 가능하다. 방학 집중 점수보장반 등록 시에는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오는 7월 3일(수) 개강하는 파고다 인천학원의 아이엘츠 점수보장반 강좌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파고다 인천학원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