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막코팅은 도장면을 보호해주고 있어 자동차의 오염을 줄이고 차량관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일본에서 최초로 발명하였으나 이후 전 세계로 널리 퍼졌고, 우리 나라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차를 사면 유리막코팅 작업을 실시하곤 한다.

동탄유리막코팅 업체 카온은 정직한 시공과 퀄리티 높은 시공을 중점으로 작업하고 있는 업체이다. 유리막코팅 지오스는 자동차도장에 특화된 제품으로 다른곳에서는 사용이 불가한 유리막제품이기도하다. 경도9h를 선보이며, 방오와 초발수능력이 뛰어나다.

또한 자동차 에어컨청소를 전문적으로 시공하는 카온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자동차 에어컨을 정비하려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자동차 클리닝 뿐만 아니라 광택, 코팅 등 자동차에 관한 토탈케어를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곳이다. 유리막코팅의 경우 꼼꼼한 작업이 필요한데, 카온은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늘 내 가족의 차라고 생각하며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구석구석 체계적으로 작업을 진행한다.

카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님 차를 내 차라고 생각하며 작은 작업도 정성껏 진행할 것이다' 며 '토탈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니 많이 찾아와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자동차 토탈관리샵 카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