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공채를 앞두고 여름방학을 활용해 취업 및 졸업을 목표로 영어 공인 점수를 취득하려는 취준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토익 성적이 이미 필수 자격증으로 자리잡았으나, 토익보다 업무에서 활용 가능한 영어회화 능력을 요구하는 기업들이 여전히 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회화 초보자들도 단기에 영어회화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인천 오픽학원 파고다에서는 ‘2주 단기완성 오픽 점수보장반’을 운영하고 있다.

파고다어학원 대표 프로그램인 ‘점수보장반’ 수강생에게는 해당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지정된 시험기간 내 오픽 응시 후 일정 레벨 이상 도달하면 응시료를 100% 환급해준다. 더불어 스터디 전용 공간을 제공하고, 그룹스터디에 참여할 수 있다. 1:1 영작 첨삭과 발음 교정을 통해 개인별로 체계적인 관리도 받아볼 수 있다.

파고다 인천학원에서 오픽 점수보장반을 이끌고 있는 정유림 강사는 “오픽 시험에서 고득점을 좌우하는 것은 유창성인데, 이는 다양한 주제와 문제 유형을 미리 익히고 모범 답안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더불어 “나만의 답안을 작성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만능 스크립트를 제작하는 것을 수업에서 집중적으로 연습하고, 실제 시험에서 긴장감과 두려움으로 실력 발휘를 못하는 경우를 막기 위해 실제 시험과 유사한 환경에서 연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수업”이라고 점수보장반을 소개했다.

부평 오픽학원 파고다 오픽 점수보장반 수업은 ‘레드위크’ 할인 이벤트 기간을 이용하면 가장 저렴하게 등록이 가능하다. 6월 17일(월)부터 24일(월)까지 약 8일간 진행되는 레드위크 기간에 등록 시,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파고다 인천학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