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20, 30, 40 평대의 거실 홈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거실가구의 수요층들이 늘고 있다. 특히 쇼파는 컬러, 사이즈, 보조, 코너 등 다양한 스타일에 맞는 맞춤제작 시스템이 관심 받고 있는데, 이에 100% 핸드메이드 쇼파전문매장인 ‘루헨퍼니쳐’는 오픈 한 달 사이 수천 명의 고객방문에 대한 감사세일을 진행하며 이들 맞춤제작 가구를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도록 했다.

6월 22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예비 신혼부부와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가구로 인기가 많은 4인페브릭쇼파와 미국수입매트리스, 침대프레임 세트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공한다. 오픈 한달동안 꾸준한 상위 판매량을 보인 루헨퍼니쳐의 효자 품목으로 조세핀(Josephine) 4인용 기능성패브릭쇼파와 퀸사이즈 메모리폼매트리스 (미국수입매트리스) , 페브릭(침대프레임)을 298만원에 오페라(Opera) 코너형 스타일의 카우치 4인 천연통가죽소파와 퀸사이즈 스프링(미국 수입매트리스) , 페브릭침대프레임을 398만원 특가에 판매한다. 

또한 쇼파는 카우치, 코너형, 스툴, 3인용, 4인용 등이 준비되고 침대프레임은 저상형, 패밀리, 가죽, 페브릭, LED조명, 수납형 등 추가 구성 및 사이즈, 색상 변경도 가능하다. 또한 템퍼매트리스와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인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베드보스, 이스트맨하우스 등 미국 인기 브랜드를 특별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최근에는 SNS나 블로그를 통해 인테리어와 가구 관련 다양한 정보가 공유되면서 신혼집 평수에 맞는 가구 배치나 구성의 대한 정보를 파악하고 직접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예비부부가 늘었으며 상황에 맞는 맞춤가구의 제작이 가능한 매장을 찾는 소비자가 많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루헨침대는 주문 제작이 가능한 가구는 소비자 주문 시 사이즈 변경, 구조 변경, 색상이나 재질 변경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국내외 생산 공장에서 제품이 출고전 본사 직원이 직접 검수를 진행하는 한편 배송과 설치, AS관리와 같은 철저한 사후 관리 시스템을 마련했다.

고품질의 3~4인용 친환경 패브릭, 가죽소파를 착한가격으로 제시한 오픈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만족도 우수매장으로 알려져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준비하려는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어 혼수패키지 할인과 같은 감사이벤트를 마련해 오픈할인행사에 보여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루헨은 송파하남점, 일산파주점, 시흥인천점, 수원동탄점, 마산창원점,  등 현제 6월기준 전국 5개 직영매장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친환경 페브릭 쇼파, 통가죽쇼파, 샤무드쇼파, 세라믹식탁 그리고 다양한 명품매트리스를 소비자가 직접 비교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는 멀티샵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니 가까운 지점에 방문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루헨침대 혼수패키지 이벤트 및 제품정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루헨홈페이지 및 공식블로그,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