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및 인기제품 사용 후 리뷰활동, 우수 활동자에 사은품도

무형광 화장지 브랜드로 이슈를 모으고 있는 잘풀리는집이 자사의 공식블로그를 통해 ‘잘잘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잘잘 서포터즈’는 잘풀리는집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며 서포터즈 기간 동안 잘풀리는집의 파트너로써 함께 하는 브랜드 서포팅 역할을 하게 되는데, 주로 신제품 및 주요제품들을 써본 후 솔직한 체험담과 리뷰를 하는 활동을 한다. 우수 활동자는 매 미션활동마다 소정의 상품이 지급되며 2기 활동 특전도 주어진다.

잘풀리는집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zalzip)를 통해 운영되는 잘잘 서포터즈는 무엇보다 잘풀리는집의 신제품을 누구보다 먼저 사용 할 수 있다는 특전과 함께 인기제품 리뷰를 통해 인기요소도 함께 체크하여 잘풀리는집 차기 제품개발 시 소비자의 적극적인 의견을 반영시키는 중요 역할을 할 수 있다는데 큰 매력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오는 6월 8일까지 블로그를 통해 신청을 받는 금번 1기 서포터즈는 총 15명 내외의 인원을 모집하게 되며 6월부터 9월까지 4개월간 활동을 하게 된다. 서포터즈 발표는 6월 10일에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래생활㈜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을 통한 고객들과의 소통이 활발해지면서 또 다른 소통의 창구를 늘리고자 서포터즈를 모집하게 되었다”며 “제품 체험뿐 아니라 고객들과의 유쾌한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는데 의의가 있으며, 무엇보다 서포터즈가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전달해 줄 통로 역할을 하여 제품의 질 향상에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문의 : 미래생활㈜ 070-4480-3042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