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vN 그녀의 사생활에 협찬된 마지스터 HRC2 머신

이태리 밀라노의 정통 커피머신 브랜드 Magister Sistema Caffè srl (이하 마지스터)는 전문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new 마지스터 HRC2를 선보였다. 

국내외 커피전문점에서 인기가 많은 마지스터 커피머신은 안정적인 에스프레소 추출과 가성비 좋은 보급형 커피머신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공개된 마지스터 HRC2는 다른 커피머신과 다르게 단순하게 부품을 조립하는 것이 아닌, 이탈리아 커피머신 전문가의 정교한 설계를 토대로 커피머신의 자잘한 결함을 보완했다.

이 전에 선보였던 마지스터 커피머신과 다르게 마지스터 HRC2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감성을 담았다. 특히, 마지스터 커피머신을 독점으로 수입하는 리안컴퍼니에서 제공한 대한민국 바리스타와 커피머신 딜러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탄생한 모델이기 때문에 국내 커피머신 업계의 이목이 모아졌다.

사진 = tvN 그녀의 사생활에 협찬된 마지스터 HRC2 머신

마지스터 HRC2는 3.9인치 확장 디스플레이를 통하여 보일러 온도 체크, 추출 타이머 세팅, 프리 인퓨전, 오토 on/off 기능 등을 손 쉽게 조작할 수 있다. 따라서 숙련된 바리스타뿐만 아니라 커피머신을 처음 접하는 사용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게 하였고, 에스프레소를 추출하는 사람에 따라서 변하는 커피의 맛을 최대치로 끌어 올리면서 안정적인 추출이 가능하다.

또한 마지스터 HRC2 머신의 사이드 패널 조명과 추출 그룹 헤드에 장착된 LED조명을 활용하여 커피머신 디자인의 품격을 높였다. 무드 조명은 커피머신을 생동감 있게 만들어준다.

한편 인천시 연수구에 위치한 리안컴퍼니는 마지스터 커피머신을 독점으로 국내에 수입하여 드라마 및 영화 협찬 활동을 통하여 마지스터 커피머신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