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밝은 조명에도 효과가 좋은 신개념 해충퇴치기 ‘스카이에프플러스

점차 날씨가 더워지며 여름철 불청객인 모기를 비롯해 파리, 날파리, 나방 등 날벌레가 많아지기 시작했다. 여름철에는 조명이 밝은 곳에 해충들이 모여들기 쉬워 가정집뿐만 아니라 커피전문점, 피자집, 제과점, 편의점, 핸드폰매장, 의류매장, 프랜차이즈 등 영업장의 매장 운영에 어려움이 커진다.

하지만 일반적인 모기퇴치기, 해충퇴치기, 포충기는 밝은 조명이 있는 장소에서는 큰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고 주로 어둡거나 야간에만 효과가 있는 경우가 많다. 이에 모기퇴치코리아에서는 십 수년간의 모기퇴치기 제조 경험을 바탕으로 밝은 실내 조명이 있는 장소에서도 효과를 볼 수 있는 특별 기획 제품 ‘스카이에프플러스’ 해충퇴치기를 선보이고 있다.

스카이에프플러스는 날벌레들이 좋아하는 파장을 방출하는 해충퇴치램프와 해충들이 좋아하는 특수 성분을 함유한 끈끈이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모기를 효율적으로 유인하기 위해 미량의 이산화탄소가 반영구적으로 나오는 광촉매 반응으로 모기, 파리, 날벌레, 날파리, 나방 등 날아다니는 해충들을 포획 및 박멸해주는 신개념 모기해충퇴치기이다.

특히 광촉매 반응을 일으키는 이산화티타늄은 인체에 무해해 미국과 일본에서는 식품첨가물로 인가된 친환경 물질로 실내 냄새제거와 공기정화 기능까지 갖추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포획된 날벌레들이 보이지 않게끔 전면에 커버를 씌우고 끈끈이로 부착하여 포획하기 때문에 위생적이며 이는 식품공장 등에서 해썹(HACCP) 용도로 많이 사용된다.

한편 모기퇴치코리아는 기존 자사 제품인 스카이F 파리퇴치기와 함께 다양한 업소용 및 가정용 해충퇴치기를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광촉매 반응으로 모기, 해충을 유인하여 박멸하는 모기•해충퇴치기 ‘블랙홀 골드’는 미국, 유럽, 일본, 남미, 동남아 등 전세계 15개국 이상 수출실적을 기록하며 판매되고 있다.

스카이에프플러스 제품에 대한 구입 및 문의는 모기퇴치코리아 홈페이지(www.mogistop.com)를 통해 가능하다.
 

장명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