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최신 웨딩 정보를 엄선하여 선보이는 ‘청담웨딩박람회 웨딩유’가 오는 6월 7일, 8일 양일간 잠실 롯데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는 잠실 롯데호텔월드점과 웨딩컨설팅 전문업체 웨딩유가 함께하는 대형 웨딩박람회이다. 웨딩, 혼수 품목에서 최대 7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파격 혜택으로 실속 있으면서도 명품 브랜드들의 참여로 품격은 더욱 높이는 웨딩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년간의 현장 경험과 전문 지식을 갖춘 웨딩플래너가 예비신랑신부의 예산과 취향에 따라 1:1 맞춤 웨딩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웨딩패키지에서 최대 130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더불어 웨딩패키지 계약고객에게는 입생로랑 틴트를 비롯해 맞춤웨딩부케, 고급웨딩액자, 스킨케어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웨딩박람회는 웨딩패키지 계약 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베라왕, 암살라, 림아크라, 엘리사브 등 1000만원 상당의 최고급 프리미엄 웨딩드레스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으로 시작 전부터 예비신부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2014년 신상 웨딩드레스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고 사전 예약을 통해 당일 드레스 피팅과 메이크업 시연이 가능하다.

박람회 참가자 모두에게 웨딩다이어리, 수분크림, 꽃차, 케이크타월이 제공되고 온라인 사전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샤넬백, 까르띠에 시계가 증정되는 등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롯데호텔의 숙박권을 비롯해 식사권, 스파이용권 등의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웨딩패키지 외에도 명품 혼수가전, 가구를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허니문, 예물, 한복에서도 할인혜택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다.

웨딩유의 관계자는 “이번 청담웨딩박람회는 잠실 롯데호텔에서 진행되어 넓은 주차공간으로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주변에 석촌호수가 있어 박람회뿐만 아니라 주말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장소로 많은 예비신랑신부의 참여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웨딩유는 프리미엄 웨딩서비스부터 실속 서비스까지 다양한 상품구성으로 고객의 취향과 요구에 부합하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웨딩 전문업체이다. 엄선한 웨딩 업체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며, 웨딩 혼수업체 보증보험 운영으로 예비부부가 안전하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www.wedding-u.co.kr)를 통해 청담웨딩박람회 웨딩유의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장명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