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의 시작과 함께 방학 안에 토익 목표 점수를 달성하려는 대학생, 취업 준비생들의 학습 열기가 뜨겁다. 전문가들은 빠른 목표 토익 성적 달성을 위해선 자신의 수준에 맞는 강좌를 통해 올바른 공부 방법을 익히는 게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이에 종로 토익학원으로 제안 받는 해커스어학원이 입문, 실전 등 각 점수대별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시하고 있다.
 
종로 해커스는 우선, 토익을 처음 시작하거나 기본기가 없는 수험생들을 위한 커리큘럼으로 ‘드림토익’ 강의를 제안했다. 드림토익은 입문, 기본, 중급 레벨 전문으로 입문, 기본반에서는 토익 초보들의 눈높이에 맞춘 이론 설명과 풀이 방식을 통해 첫 토익 시험 750+점 달성이 가능하게 도와준다. 이어 중급반에서는 개인별 약점을 극복하며 오답을 줄여나가고, 목표 점수를 달성하도록 도와준다.
 
‘드림토익’의 입문 LC 1위 원정의 강사는 3단계 쉐도잉 학습법을 통해 LC 지문을 모두 듣지 않더라도 빠르게 답을 찾을 수 있는 전략을 소개하며 2018년 10월부터 2019년 3월 종로해커스 입문 LC 종합/단과 누적 수강생 수 1위를 기록했다. 기본 LC 1위 에일리 강사는 문제의 단서를 파악하는 하이라이트 정리법, 오버래핑/시뮬레이션 훈련, 오답 변형 리뷰법에 이르는 3중 학습법을 통해 LC 초보들도 정답을 쉽게 찾도록 도와준다. 이에 2018년 6월부터 2019년 2월까지 종로해커스 기본 LC 강의평가 누적 평균 1위를 기록하는 등 수강생들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또한, ‘드림토익’ RC 1위 정수진 강사는 토익 시험 빈출 유형을 대비할 수 있는 빈출 어휘 및 품사를 정리해주고, 짧고 쉬운 예문과 그림을 통해 문법 구조를 쉽게 익히도록 도와주며 토익 초보자들의 기본기와 실전 감각을 잡아준다. 이에 2018년 4월부터 2019년 3월 기준 종로해커스 기본 RC 강의평가 누적 평균 1위를 기록하며 스타 강사로 수강생들에게 관심 받고 있다.
 
종로 해커스는 토익 800점 이상, 만점의 고득점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정규, 실전 레벨 스타 강사 군단인 ‘드림하이토익’을 추천했다. 드림하이토익은 단기간 850+점 달성이 가능하도록 RC 주대명, LC 성지영 강사의 고득점 전략과 직접 제작한 빈출 학습자료를 제공하는 강좌다. 따라서, 해커스는 드림토익 중급반 수강 후 고득점으로 토익을 졸업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학습 커리큘럼 및 수업 방식이 이어지는 드림하이토익을 연달아 수강할 것을 권헀다.
 
드림하이토익은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이 주가 되는 만큼, 약점을 극복하고 점수를 올릴 수 있는 개별 심층 컨설팅까지 제공한다. RC 주대명 강사는 “학생들마다 어려워하는 부분이 다르기 때문에 직접 1:1 상담을 진행해 코칭을 진행하고, 약점을 극복할 수 있도록 이끌고 있다”며, “반복적으로 쉬운 문제를 틀리던 학생에게 문제 분석을 위한 오답노트 전략을 추천해줬더니 그 학생이 RC 만점을 받기도 했다”며 개별 심층 컨설팅의 효과를 전했다.
 
또한 드림하이토익 LC 성지영 강사는 소거법 등 토익 시험을 수월하게 만들어줄 스킬을 공개하고, 파트별, 유형별로 어떤 것을 듣고, 어떤 것을 버려야 할지를 알려주며 LC 점수 상승을 도와준다.
 
현재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에서는 여름방학 7월 수강신청이 진행되고 있다. 드림토익, 드림하이토익 모두 마감임박 강좌가 속출하고 있으니, 레벨별 맞춤 강좌를 통해 단기간 고득점을 달성하고 싶다면 마감되기 전 수강신청을 서둘러야 한다는 게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또한, 7월 토익 수강생 선착순 3,000명에게는 1999년부터 2018년까지, 20년 동안 YES24 도서 판매 데이터 기준 베스트셀러 20위에 가장 많이 이름을 올린 도서 1위 ‘해커스토익 리딩’(비매품) 교재를 제공하며, 토익 종합반 수강생 전원에게는 ‘약점 극복 패키지’(비매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6월 28일(금)까지 수강신청 시 수강료 최대 10%를 지원받을 수 있고, 7-8월 강좌 동시 등록 시 수강료 5%를 추가 지원해 토익학원 수강료 부담을 줄여준다. 나아가 종로해커스 토익 강좌를 친구에게 추천하면 수강료 최대 8만 원을 지원해주는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종로 해커스 수강신청 및 강좌별 상세한 커리큘럼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