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세움피엔에프

㈜세움피엔에프는 19일 서울 여의도 타워에서 필라테스365와 경력 단절 여성창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체결식에는 최영우 필라테스365 사장과 이덕수 ㈜세움피엔에프 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세움피엔에프는 여성창업희망자에게 단계별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필라테스 창업 프로그램 대상자에게 필라테스 사업을 안내하고, 1대 1로 매칭된 필라테스센터 개발 전문가는 상권 분석, 회원 모집 관리, 운영 등을 교육한다. 또한 전체 창업희망자에게 단계별 재정지원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창업희망자가 보유한 최초, 소액의 시드머니로 사업을 시작하고 이를 증식하여 나만의 센터를 만들어 가는 창업보육프로그램이다.

㈜세움피엔에프는 이번 제휴로 예비 경영주 수급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으며, 운동에 관심이 많은 여성창업자에게 안정적인 창업 통로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주영 ㈜세움피엔에프 개발기획 팀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경력단절 여성이 사회에 기여하고 성공적으로 창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며 추후 ㈜세움피엔에프는 “다른 분야에서도 경력단절 필라테스취업 외 여성 창업 프로그램 제휴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