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시피플 빨래방 지점

은퇴를 앞두고 창업을 고려하는 실버세대들은 노후생활을 즐기면서 안정적으로 운영하는 창업에 관심을 기울이는 경우가 많다.

이에 셀프빨래방 창업 전문 브랜드 ㈜워시피플은 실버세대를 위한 창업으로 무인·1인이 충분히 운영할 수 있으며, 오전·오후 30분~1시간 정도 매장에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운영이 가능한 빨래방창업을 제안 했다. 이러한 운영 시스템으로 체력적으로 부담이 되지 않고 시간적 활용이 용이하다.

워시피플의 빨래방창업은 전문적인 기술이 없어도 충분히 시작할 수 있는 은퇴창업 아이템이다. 셀프빨래방 오픈에 최적의 장소를 정하는 상권분석부터 세탁장비의 작동시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설비와 편안함을 주는 인테리어 그리고 모든 오픈 준비를 마친 후, 진행되는 점주운영교육으로 바로 빨래방 운영이 가능하도록 진행하고 있다.

한편, 셀프빨래방 워시피플은 본사의 디자인·마케팅팀의 오픈홍보지원으로 초반 매장에 대한 입지를 단단히 할 수 있는 밑거름이 돼 점주의 운영에 도움이 되고 있다.

아울러 ㈜워시피플은 셀프빨래방 전문엔지니어들과 함께 진행하는 점주기술교육을 매월 말 진행하고 있다. 점주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셀프점검부터 각 장비의 기능 및 코드 정보를 자세하게 설명해 좀 더 원활한 운영이 가능하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교육 현장에서 각 지점 점주들은 서로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네트워크가 형성되기도 한다.

한편, 셀프빨래방 워시피플의 빨래방창업 시스템·빨래방창업비용·창업프로모션 관련된 내용은 대표홈페이지 또는 대표문의전화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