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이날디자인제작소

창업자 분들이나 초기 사업자 분들에게 적합하게 이용될 수 있는 디자인제작 사이트 이날디자인제작소(대표 이나희)는 사업 활동에 필요한 모든 디자인 및 인쇄물 제작을 위한 원스톱지원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사업을 시작하려는 소상공인과 스타트업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막상 사업을 시작하려고 하면 현실적으로 부딪히는 분야들에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다.

회사로고, 명함, 전단지 등 인쇄물 제작과 디자인에 있어서는 전문적인 기술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소상공인과 1인 기업에서 감당하기 힘든 분야이기도 하다.

이에 이날디자인제작소는 매장, 로드샵, 기업 등 사업 활동을 시작하거나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로고, 명함, 전단지, 엑스배너 등의 인쇄물 제작이나 SNS용 상세페이지, 배너 등을 디자인부터 인쇄까지 제작하여 빠르게 택배발송하고 있다.

또한 제품을 개발하고 제작하시는 사업자 분들과도 소통하여 3D 모델링, 랜더링, 3D영상, 패키지디자인 등의 작업들도 진행하며 폭 넓은 디자인기술력으로 사업에 필요한 전반적인 디자인부분을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고 있다.

최근 수원지역에 창업을 시작한 박모(38세·여)씨는 “새로 시작하는 사업이라 2D디자인 전단지와 3D디자인 전단지가 필요했는데 둘 중 하나만 하는 곳이 많아 불편했지만 이날디자인제작소를 알게 되어 두 가지를 한 번에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 할 수 있게 됐다”면서 “이날디자인제작소는 24시간 주중, 주말 관계없이 언제든 상담이 가능하고 디자인부터 인쇄제작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여 전국 어디든 택배로 발송까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날디자인제작소 이나희 대표는 “요즘 2D디자인과 3D디자인 둘 중 한 가지만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가 많기 때문에 이곳저곳에서 제작하느라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이날디자인제작소에서는 2D디자인과 3D디자인 모두 다루고 있으므로 사업에 필요한 디자인을 한 번에 맡겨서 통일성 있게 디자인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대에 따라 변화하고 있는 디자인을 항상 공부하고 개발하여, 사업자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다.”면서 “ 카톡플친, 네이버톡톡, 전화, 문자 모두 상담이 가능하고 네이버스토찜을 이용하시면 2,000원 할인쿠폰도 증정하고 있사오니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