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카페 울산결준까가 오는 6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성남동 웨딩프라자에서 결혼을 앞두고 있는 울산경주지역 예비신랑, 신부 및 그 가족들을 위한 웨딩박람회 행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주최측에 따르면 실속있고 공신력있는 울산결혼준비와 관련된 울산웨딩홀, 스드메, 허니문업체와 울산예물, 한복, 가구·가전 및 예복, 웨딩이벤트, 혼주메이크업, 웨딩케어·뷰티 등의 13개 업종의 업체들이 참여하며, 방문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결혼준비 정보를 찾는 성격의 행사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웨딩박람회 방문객들을 위하여 주최측에서는 풍성한 스드메 서비스가 준비된다고 한다. 

이외에도 울산웨딩플래너 스탭진들이 준비하는 명품드레스 선택 지원, 본식스냅 촬영 , 5구 액자 및 양가혼주액자 등의 무료서비스 혜택과 모바일청첩장, 식전영상, 원본수정본CD 무료서비스도 제공되며, 참여업체들이 준비하는 각 업체별 할인혜택 서비스와 각종 방문사은품도 증정된다고 전했다.

원석추 울산결준까 카페 매너지는 “ 선착순 방문객 60명에게는 생활가전제품 10종류와 쥬얼리제품, 영화티켓 등의 풍성한 현장 즉석추첨 당첨 사은품이 준비된다” 며 “ 온갖 상업성 호객행위 내용으로 물들고 있는 작금의 울산경주지역 웨딩박람회 행사장 분위기에서도 그나마 순수한 결혼준비 정보전달 모습을 찾을 수 있는 행사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