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 베이직가구
이미지 출처 : 베이직가구

생산자(공장)가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가구 직판장’으로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직접 선택한 나만의 1:1 맞춤 가구를 보다 쉽게 주문 제작할 수 있는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베이직가구가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위한 인테리어 가구를 폭넓게 제안하고 있다고 밝혔다. 

원목 침대 프레임, 원목 붙박이장, 인출식 화장대, 원목 5단 서랍장, 원목 수납장, 원목 식탁, 거실 테이블, 원목 거실장, 사이드보드, 원목 책상, 원목 책상, 원목 장식장, 원목 사이드장, 원목 소파, 원목 사이드 테이블 등 다양한 디자인의 원목가구를 원하는 공간에 맞춤 제작을 제공함과 동시에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도 적용받아볼 수 있다.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기본으로 저가의 MDF, PB, 무늬목 소재 대신 100% 원목만을 이용한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를 제작하는 베이직각구는 원목가구 공장이자 가구 공방 브랜드로 1등 목수이자 노송가구 출신의 아버지를 이어 2대째 가업을 이어오고 있는 곳이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단순히 기성품 가구에 집을 맞추는 예전과 달리 이제는 원하는 공간에 맞춰 가구를 주문 제작하고자 하는 분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이처럼 맞춤 가구는 공간의 실용성을 더해주면서도 보다 효과적인 인테리어를 기대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결혼과 이사 기간을 앞두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프리미엄 수제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서울가구단지, 논현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아현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포천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 주변 인접한 지역의 고객들의 제품 문의와 직영 쇼룸 유입률이 점차 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미지 출처 : 베이직가구
이미지 출처 : 베이직가구

경력 30년 이상의 장인들이 직접 만든 수제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의 보증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베이직가구의 직영쇼룸(1~3층/2000평)은 인근 여러 지역과 접근성이 수월한 부평 IC 근방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적인 맞춤 가구 상담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운영 시간 외 문의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과 네이버 톡톡, 플러스 친구 ‘베이직가구’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