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대표 토익강의 브랜드인 ‘슈퍼스타토익’ 팀이 7월 3일 여름방학 특별 강의의 개강을 앞두고조기마감 될 것으로 보인다. 건대YBM의 8년 연속 수강생 수 1위인 슈퍼스타토익(LC 김랑, RC 박자은) 강사는 이번 여름방학에 토익을 빠르고 확실하게 끝내고자 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완벽한 강의와 관리 플랜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아직 수강신청 전인 학생들은 원하는 시간대를 빠르게 선점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각 과목의 토익 전문가인 슈스토 강사진은 완벽한 호흡으로 최신 토익시험 트렌드에 맞는 강의를 선보이고, 수강생 개개인과의 상담을 통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YBM어학원의 대표 토익강의이다. 토익을 처음 공부하거나 500점 ~ 600점 사이의 초보자들은 슈스토 기본반을, 700점 ~ 800점 사이의 중급자들은 슈스토 중급반을, 그리고 90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토이커들은 슈스토 실전반을 제안한다.

슈퍼스타토익 관계자는 “건대YBM의 주변 대학교인 건국대, 세종대, 한양대, 한양여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학생들이 압도적으로 많이 찾는 지역의 인기 강의이다.”라며 “빠르게 점수가 나오는 강의로 입소문이 나서 경희대, 한국외대, 서울시립대, 서울여대, 숙명여대 등의 거리가 먼 지역의 대학교에서도 찾아오는 강의로 명성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승무원, 공무원, 약대, 의학전문대, 해외 인턴 준비생들 사이에서 한 달 이내에 빠르게 목표점수를 내주는 강의로도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승무원을 준비하는 항공운항과 학생들이 그룹으로 수강하는 강의로 유명하며, 오프라인 수강생들에게 현장 강의를 라이브로 녹화한 인강도 무료로 제공해 결석이나 복습 시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언제든지 1대1 질문도 가능하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5월, 슈퍼스타토익2 론칭을 통해 YBM어학원 대표 강사의 검증된 명강의를 이제 건대 토익뿐만 아니라 영등포 토익, 여의도 토익, 노량진 토익학원, 목동 토익을 희망하는 이들도 수강할 수 있게 되었다. 슈퍼스타토익2도 슈퍼스타토익 오리지널과 같은 자료, 같은 커리큘럼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전국의 토이커들이 더욱 쉽게 YBM의 대표 토익강의를 통해 빠르게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여름방학을 맞아 건대YBM에서는 7,8월 동시등록시 최대 22%의 혜택과 토익시험 응시권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매주 주말 무료 특강 및 모의고사를 실시하여 수강생들이 확실하게 토익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또한 슈스토 강사진과 직접 토익에 관련된 질문이나 상담도 할 수 있는데, 상담 가능한 날짜와 시간은 건대YBM 어학원으로 전화 문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