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를 새롭게 장만하고자 하는 신혼부부가 늘면서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 수요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서울대입구 이편한세상, 일산원시티, 항동하버라인, 신당kcc스위첸 등 신혼가정을 꾸미는데 선호되는 수도권 아파트들에는 단체 가구쇼핑 고객들도 늘어나 일산가구단지나 고양가구단지처럼 전문 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이들도 많아진다. 이에 일산 고양가구3단지 내 ‘바로크소파’는 신혼, 입주가구 정기세일을 통해 가구준비의 부담을 덜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바로크가구’에 따르면 삼송아이파크3차는 물론 다산금강펜테리움, 한강파크뷰우방아이유쉘, 향동호반베르디움 등 대형 아파트단지 내에서 함께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면서 이들 아파트 기존 입주자 및 입주예정자들이 주로 찾는 디자인가구, 원목가구, 북유럽가구 등 인기가구들에 대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중이라 전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큰 수준의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각종 가구를 구매할 수 있기에 서울 및 경기권의 다양한 아파트 단지에서도 고객들이 고르게 방문하기 시작한 상태로써 그만큼 다양한 취향과 선택의 폭을 충족시키기 위해 혼수가구 등으로 유명한 디자인가구나 북유럽가구, 브랜드가구들을 모아 할인가구 판매를 진행하는 중이다. 때문에 파주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등을 둘러본 후 경유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바로크소파 관계자는 “프로모션 때 마다 방문 주시는 고객층이 신촌숲아이파크, 송도힐스테이트레이크, 일산더샵그라비스타 등 지역적인 한계 없이 방문하시고 계셔서 고른 취향을 폭넓게 만족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저렴한 할인가를 적용한 만큼 일부 인기품목 재고소진 우려도 있으므로 빠른 방문이 필요할 것”이라고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