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반 전문 글로벌 제약회사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의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가 여름을 맞이해 썸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라레세타 썸머 에디션은 BB크림, 핸드크림, 마스크팩으로 구성 되어있는 ‘뷰티(Beauty)’와 핸드크림 2개로 구성 되어있는 ‘핸드(Hand)’로 나뉜 2종 기획상품이다.
 
썸머 에디션은 보니앤제이(태반 전문 쇼핑몰)에서 출시한 특별 한정판으로, 자외선차단/미백/주름개선 식약처 인증(SPF 50+, PA+++)을 받은 태반 BB크림과 미백/주름개선 식약처 인증을 받은 핸드크림, 마스크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플라레세타 BB크림’은 자외선차단과 동시에 BB크림으로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뛰어난 커버력을 자랑해 균일한 피부톤으로 연출해주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며, ‘플라레세타 핸드크림’은 손의 화이트닝과 주름개선까지 고려하여 탄생한 태반 핸드크림이다.
 
또한 ‘플라레세타 마스크팩’은 태반 에센스가 풍부해 영양, 탄력을 부여하는 제품으로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기에 효과적이다. 텐셀+큐프라 시트를 사용해 밀착력이 우수하며, 태반 에센스의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층에 전달해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태반에는 아미노산, 펩타이드, 비타민 조성분 등 필수 영양소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영양과 탄력을 부여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 해주고, 밝고 환한 피부로 연출해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본격적인 여름철이 다가올수록 야외에서 햇빛에 노출되는 시간이 길어지는 만큼 자외선차단 및 주름예방에 신경을 써야할 터,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가 제안하는 여름철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이번 썸머 에디션을 만나 보길 바란다.
 
한편, 보니앤제이에서는 오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2019년 상반기 결산 히트상품 이벤트로 플라레세타 크림, 앰플, BB크림을 구매 시 핸드크림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예정이다.
 
플라레세타 썸머 에디션 및 자세한 제품 정보는 태반화장품 공식 쇼핑몰 보니앤제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