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경찰공무원 시험일정이 두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많은 수험생이 경찰 시험 합격하기 위해 경찰공무원 인강, 학원을 찾고 있다. 이 가운데 해커스경찰이 더 많은 수험생이 해커스 경찰 인강, 경찰 학원의 콘텐츠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수강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수강후기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해커스경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한 후, 본인이 수강한 강의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수강 후기를 작성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해커스경찰 콘텐츠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한다. 정성스러운 후기 및 여러 개의 수강 후기를 작성한 지원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1인 1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GS25 모바일 상품권을 무료로 지급한다.
 
나아가 해커스경찰은 많은 수험생이 경찰공무원 공부 후기를 확인할 수 있도록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수강후기 이미지를 다운받아 지정된 커뮤니티에 작성하여 소문내면 된다.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자 중 최다 참여자 1명에게는 경찰 0원패스 무료 수강권을 지급하며, 10번 이상 소문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해커스경찰은 경찰 인강 외에도 서울 노량진에서 경찰공무원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경찰 특채, 경행 특채, 경찰공무원 순경, 경찰청 일반직 공무원 등 경찰 시험 관련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경찰 공무원에 관심 있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많은 수험생이 경찰 학원으로 방문하고 있다.
 
경찰공무원 시험일정과 경찰공무원 시험접수는 경찰청 인터넷 원서접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019년 2차 경찰 시험 공고일은 7월 12일(금)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