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여년의 기간 동안 예비, 육아부모 사이에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온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로하스베베’가 2019 휴가 시즌을 겨냥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로하스베베는 오는 8월 말까지 신라면세점과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라면세점을 통해 일정 금액 이상 로하스베베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대상이며, 해당 고객은 ‘휴대용 아기 화장품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받을 수 있다. 휴대용 아기 화장품 세트는 바디워시&샴푸, 모이스쳐, 오일, 내피로션(기저귀 발진 예방 크림) 총 4종과 아기 손수건, 휴대용파우치로 구성돼있으며,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보관, 이동, 사용할 수 있어 아기 바캉스 필수 아이템으로 평가된다. 

본사 관계자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에 앞서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아기 부모는 이번 이벤트 진행으로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당사 제품을 만나는 동시에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휴대용 아기 화장품 세트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당사와 함께 보다 풍성한 여름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롱베스트셀러 아기화장품 로하스베베의 제품은 합성화학 성분이 배제됐으며, 청정지역인 호주의 천연식물 성분만 사용해 만들어졌다. 미국 USDA와 더불어 까다롭기로 유명한 호주유기농인증기관(ACO)에서 인증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모이스쳐라이저의 경우 정제수 제외 92.8% 인증 유기농 성분) 제품이다. 또한 로하스베베의 제품은 제품 자체가 인체에 가장 안전한 1등급 제품으로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에서 인증을 받았다. 

로하스베베의 주력 제품으로는 피부에 자극이 적고 활력을 더해주는 코코넛과 탄젠린 껍질 오일 등을 함유한 바디워시&샴푸, 아기 피부에 충분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여름철 강한 햇빛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알로에베라, 카렌듈라, 캐모마일 꽃 추출물 등이 함유된 모이스쳐라이저, 천연 피부 보호막 역할을 해 피부에 윤기를 제공하고 수분의 증발을 방지하는 해바라기 씨 오일과 아보카도 오일 등이 성분으로 함유된 뉴트리오일, 피부에 해를 끼치는 성분을 배출해주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내피로션 등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