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워시스토리 빨래방 매장

셀프빨래방 ㈜워시스토리가 본사 전문 기술 인력으로 원활한 창업을 진행하고 있다. 워시스토리는 빨래방창업비용에 따른 유형을 제시하여 셀프빨래방 오픈을 지원하며 각 창업자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이러한 유형은 각 빨래방창업자의 재정상황에 맞게 선택되기 때문에 각 예비점주들은 부담없이 창업을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

상권분석전문·설비/인테리어팀·기획총무팀·디자인마케팅팀·A/S전문팀 등의 본사 팀이 구성되어 있으며, 이러한 전문 기술 인력들로 인하여 다양한 지원이 가능하다. 이들은 각자의 위치에서 성공적인 빨래방 오픈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워시스토리는 빨래방창업 초기상담 후, 업종특성을 반영한 최적의 셀프빨래방 입지조건을 분석하여 찾아내는 상권분석을 지원하며, 오픈 후 직접적인 빨래방수익을 내는 것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또한, 해당업체는 공간 최적화, 평수에 따른 맞춤형 인테리어 시공으로 고객의 동선을 파악한 내부 설계가 가능하여 최소의 공간에서 효율적인 빨래방 창업 오픈이 가능한 설비/인테리어팀의 실력을 자랑한다.

한편, 워시스토리에서 취급하는 모든 세탁장비는 해당 장비 본사와 협약관계를 맺어 타사 대비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코인빨래방 오픈 지점에 공급하고 있다.

해당업체의 빨래방창업비용 관련 정보 및 창업지원 내용은 워시스토리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피드백이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