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시계 종합 몰 타임메카가 다가오는 7월을 맞이 ‘메탈시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다 같은 메탈이 아니다! 메탈&메쉬밴드의 모든 것’ 이란 주제로 기획됐으며, 해외 유명 브랜드인 오메가, 태그호이어, 오리스, 해밀턴, 티쏘, 시티즌, 세이코, 다니엘웰링턴, 구찌 등이 포함되어 있다. 

그 외에도 회원가입 즉시 지급되는 10%할인 쿠폰, 주문한 제품을 당일 받아 볼 수 있는 오늘안에 바로 퀵, 무이자 할부, 베스트 리뷰어 선정 등 다양한 혜택 & 이벤트 진행중에 있다.

㈜트랜드메카 서대규 대표는 “무더운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메탈시계의 수요가 증가하여 기획전을기획하게 되었다”며 “고가 상품 구매를 망설였던 이들에게 합리적 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타임메카는 정보통신 서비스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와 사이버 보안 침해를 예방하고 있으며,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서인 ICR 획득, 덧붙여 사후 A/S관리 시스템을 위해 한국시계산업협동 조합과 MOU협약 하는 등 관세청 지정 공식 AS센터를 운영하며 품질관리와 고객과의 신뢰를 높이는데 노력하고 있다.

타임메카의 다양한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메탈시계 기획전’은 공식 종합몰인 타임메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