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독서실 ‘포항양덕점’ 외관 모습 (사진제공=작심)
작심독서실 ‘포항양덕점’ 외관 모습 (사진제공=작심)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작심’이 지난 2일 포항시 북구 양덕동에 작심독서실 ‘포항양덕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포항양덕점’은 장성고등학교 인근 꼬마빌딩 2층에 입점하며, 독서실과 스터디카페를 동시에 선보인다. 업체 측은 회원들에게 독서실과 스터디카페 중 원하는 형태의 좌석을 선택하여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할 것이라 설명했다.

작심은 기존 독서실과는 달리 클래식한 인테리어를 도입한 프리미엄 독서실로서, 이에 더해 차별화된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별도 비용없이 제공하며 고등학생과 대학생을 비롯한 밀레니얼 세대로부터 관심을 얻고 있다.

작심은 이번 ‘포항양덕점’을 포함하여 포항에만 오천점, 장성점, 지곡점, 이동점 등 5개의 지점을 운영하게 되었으며, 업체 측은 새로이 오픈한 ‘포항양덕점’의 위치가 주변 대규모 아파트 단지를 비롯한 거주지 밀집지역에 위치해 있어 많은 수요가 존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작심독서실·스터디카페 강남구 대표는 “작심은 현재 지방 선점 전략을 바탕으로 전국 주요 대도시에서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며, “향후 꼬마빌딩 계의 작세권을 형성하여 시장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작심독서실·스터디카페는 대성모의고사, 윌비스, 아모르이그잼, 해커스, 단꿈자격증 등 수능, 공무원, 어학, 자격증 분야의 인기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회원들에게 별도 비용 없이 제공 중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