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트렌드 위드 미 시즌2, 여자친구 멤버 소원

미용에 대한 현대인들의 관심은 상당히 높다. 포괄적인 단어인 미용은 헤어, 피부, 체중관리 등을 말하며, 그 중 피부관리는 더욱 중요한 요소로 여겨지고 있다.

KBS Joy의 수요예능프로그램 ‘트렌드 위드 미 시즌2’는 미용과 뷰티, 생활건강 등을 주제로 다양한 정보를 알리고 있다. 매주 수요일 오후7시 30분에 방영되는 ‘트렌드 위드 미 시즌2’는 연예인 셀럽들의 미용관리 및 뷰티에 관한 각종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오늘 방송에서는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 소원의 세안법과 피부관리법이 전격 공개될 예정으로 방송 전부터 네티즌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소원의 세안법 및 피부관리법 노하우는 바로 천연 수제비누인 ‘유황온천비누’로 매일 아침저녁으로 세안하는 것.

여자친구의 소원이 사용하는 천연 수제비누 ‘유황온천비누’는 건강식품 기업 필네이처에서 판매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이 비누는 지하 약 1,000m에서 채취한 유황온천수와 자연원료만을 사용하여 수제로 제작했는데, 여기에는 계면활성제와 같은 화학성분은 첨가되지 않아 천연 수제비누라 불린다. ‘유황온천비누’는 Ph 9.83의 세정력을 선보이면서 계면활성제가 들어가지 않은 제품이다.

또한 온천수를 주원료로 사용한 만큼 온천을 가지 않아도 천연 유황이 담겨 마치 온천욕을 즐기는 느낌도 선보인다.

‘트렌드 위드 미 시즌2’에서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 소원이 선택한 천연 수제비누 ‘유황온천비누’는 필네이처 공식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