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디자인 서리담다
▲사진제공 = 디자인 서리담다

서울·경기 지역에서 각종 상업 공간 인테리어 및 주거 공간 인테리어, 리모델링 등 다양한 실내인테리어 시공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실내인테리어 디자인업체인 디자인 서리담다 (공동대표 성연제, 최효성)에서는 7월부터 9월말까지 세달 동안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디자인 서리담다 관계자에 따르면 서울 경기도 어느 지역이나 현장미팅 및 견적서 의뢰 시 전혀 비용을 받지 않으며, 9월말까지 디자인 서리담다 홈페이지를 통한 견적 신청 및 공사 진행시 공사 완료 후 사후관리(A/S)부분에 있어서 기본 1년에 6개월을 더 추가한 사후관리(A/S)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실내인테리어 디자인업체인 디자인 서리담다는 세 가지 특징도 선보인다.

첫 번째는 친절한 견적서를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인테리어회사에서 견적서를 받아보면 엑셀로 인건비, 자재비 등이 m2(제곱미터)당 금액으로 작성되어 있어 일반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하기 어려웠던 점에 반해 이곳은 일반적인 견적서외에 일반 소비자 분들도 각 공정에 공사과정을 한번 읽어보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서술형 견적서를 따로 첨부하여 안내하고 있다.

두 번째는 공사 진행시 추가적으로 소소하게 발생하는 비용(인건비 등)의 공사(조명 설치, 스위치교체, 실리콘시공 등)는 추가 비용 없이 시공 처리를 한다.

마지막 세 번째는  거품을 뺀 견적서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디자인 서리담다의 한 관계자는 “우리 회사는 최저가 시공을 지향하는 업체는 아니지만 회사로서 추구 하는 목표가 돈을 많이 벌어 회사를 키우고 점점 성장하자는 의미가 아니라,  직접 몸으로 뛰고 직영시공의 효율적인 관리로 최소한의 마진으로 최대한의 효율적인 공사를 하여 고객만족과 최소한의 이윤을 남기는 것이 목표이므로 일반적인 인테리어 회사만큼의 마진보다는 거품이 뺀 견적과 공사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공동대표인 최효성 대표는  “인테리어 일을 하면서 내세울게 있다면, 이 일을 시작 한 지 시간이 꽤 지났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초심을 잃지 않고 계속 성실하게 일을 해 온 것이다.”면서 “일을 하면서 많은 지식과 경험이 쌓였지만 그래도 모르는 것이 생기면 공부하는데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한다는 것이 저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꾸준히 지금과 같이 마음 변하지 않게 노력, 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디자인 서리담다 성연제 대표는 “제 이름 걸고 하는 일, 어느 누구 앞에서도 부끄럽지 않게, 성실하게, 고객도 저희도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디자인과 설계분야에서 오랜 시간 일을 해 온 성연제 대표와 인테리어 각 공정별 시공을 맡고, 인테리어 시공 감리 경험이 풍부한 최효성 대표가 만나 제대로 된 디자인과 설계, 시공이 뭔지 보여주겠다는 의지로 만들어진 디자인 서리담다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