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게 가구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인터넷과 SNS 등 다양한 경로로 가구 구매에 대한 정보를 직접 수집하고, 꼼꼼하게 비교해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것이다. 가구 구매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들 간에 수집하고 공유한 후 자신의 집 구조 및 규모, 인테리어에 맞는 최적의 업체를 선택하는 현명한 소비자들이 상당하다. 

현명한 소비를 하는 가구 소비자들 사이에 관심 받는 가구 업체는 김해가구단지에 위치한 ‘라오메뜨 김해점’이다. 현재 이곳은 세라믹 식탁, 우드슬랩 식탁 등 다양한 가구를 최대 70% 할인 중이다.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가구 구매 계획이 있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전시품을 비롯해 올해 신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라오메뜨 김해점은 지난 수년 동안 김해부산가구단지를 지키며 경남 일대를 대표하는 가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매장에서는 스톤슬랩, 우드슬랩을 소재로 사용한 고급 식탁과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을 사용한 소파 등 디자인과 품질이 좋은 제품을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방문 소비자 중 많은 사람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거나, 자신의 주거지에 꼭 맞는 맞춤형 가구 구매를 원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가구 사이즈부터 색상까지 자신이 원하는 사항을 반영한 맞춤형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라돈 수치가 낮게 검출된 친환경 가구 브랜드인 점도 인기를 더한다.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라오메뜨 김해점은 현재 매장과 400평 규모의 쇼룸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가구를 직접 만져보고 경험해본 뒤 구매하는 것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