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좌) ALD917 / (우) ALD924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최소한의 착장으로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패션 아이템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뜨겁다. 특히 샌들은 계절 내내 편하게 신을 수 있으면서도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과 매치하여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여성들이 찾는 여름 대표 패션 아이템이다.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의 제화 브랜드 소다에서 올 시즌 상황 별 샌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편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시원한 컬러와 디테일한 포인트가 돋보이는 ALD917 샌들을 제안한다. 골드 컬러의 발등 스트랩 장식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과 착화감을 더했다. 또한 스트랩을 이용해 샌들과 슬리퍼 두 가지 방법으로 착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좋다.

또한 이번 시즌의 패션 트렌드 ‘얼씨 룩(Earthy Look)’의 핵심인 자연의 색채(베이지)를 활용한 제품 컬러가 돋보인다. 클래식한 무드와 내추럴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베이지와 카키 색상의 블라우스, 와이드 슬랙스와 함께 제품을 매칭해 룩을 완성해보자. 

썸머 시즌에 어울리는 청량하고 트렌디한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ALD924 샌들은 어떨까. ALD924 샌들은 투 밴드 스트랩 샌들로 힐과 발등 부분에 금속 장식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이다.

설명에 따르면 ‘여름의 컬러’로 불리는 화이트 색상 모델은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원피스와 매칭한다면 나만의 개성을 살리며 보기만 해도 눈이 시원해지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7CM의 굽이 종아리를 얇아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한편, 올 여름 감각적인 썸머 스타일을 완성 시켜줄 소다 여름샌들 2종은 전국 소다 매장과 DFD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