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7 20:53 (수)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 ’오! SALE’ 2탄 진행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 ’오! SALE’ 2탄 진행
  • 이준호
  • 승인 2019.07.05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기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파자마 1만원 할인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 고객 반응 좋았던 1탄 혜택 이어가고 인기아이템 금액할인 추가 진행
사진 = 스파오 '오! SALE' 2탄
사진 = 스파오 '오! SALE' 2탄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브랜드 스파오가 시원한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여름 필수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스파오 오! 세일(SALE)’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파오 ‘오! 세일(SALE)’ 2탄은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 되며 인기 컬래버레이션 상품 금액 할인 및 여름철 필수 아이템 균일가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혜택들로 준비 됐다.

이번 스파오 ‘오! 세일(SALE)’ 2탄은 지난 1탄에서 반응이 좋았던 컬래버레이션 상품 할인 이벤트를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으로 확대해달라는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해당 이벤트 기간에는 스파오 전국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스파오 X 짱구'와 '스파오 X 포니 X 어드벤처타임', '스파오 X 드래곤볼' 등 인기 컬래버레이션 파자마 상품을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여성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스파오 X 포니 X 어드벤처타임' 아이템 중 티셔츠와 로브파자마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시원함의 차원이 다른 여름철 필수품 스파오 쿨테크 반팔 티셔츠를 9900원부터, 반바지는 1만 2900원부터의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지난 ‘오! 세일(SALE)’ 1탄에서 고객 반응이 좋았던 린넨 상품(원피스/티셔츠/자켓/팬츠) 50% 할인, 데님/슬랙스 1만원 할인, 쿨테크 이너웨어 1+1 혜택은 2탄에서도 이어간다.

스파오 관계자는 “오세일 1탄이 성황리에 진행되어 더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한 2탄”이라며 “상반기를 마무리하면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누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의 ‘오! 세일(SALE)’ 2탄은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전국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 및 이랜드몰에서 동시 진행 된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