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이 되면서 성공적인 바캉스를 위해 휴가철 필수템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다. 그 중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가 휴가철 필수템으로 자리잡았다.

그 이유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는 집에서 내가 원하는 시간에 제모를 할 수 있고 주기적으로 피부과에 방문해야 하는 수고도 덜 수 있기 때문.

다양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업체가 있지만 그 중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는 연구, 개발, 생산 모두 국내에서 이루어졌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KFDA)에서 허가를 받아 검증된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는 면도 후 제모를 원하는 부위에 레이저를 조사하면 IPL이 피부에 침투되고 모낭의 멜라닌 색소에 흡수되어 모낭을 무력화시키는 원리로 이루어져 있다.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는 집에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고, 조사창의 크기가 넓어서 팔이나 다리처럼 넓은 부위의 시술도 빠르게 제모를 끝낼 수 있다. 또한, 기기 하나로 다리, 팔, 겨드랑이, 인중까지 전신에 사용 가능할 수 있다.

이오시카의 모든 제품은 구매 후 1년 동안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 AS 전 제품은 입고 후 24시간 내로 처리 완료되어 고객의 품에 전달되고 있다. 이오시카 제품 문의 및 AS 접수는 ‘이오시카’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주중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