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텝스 시험 일정에 맞춰 해커스영어에서 만점을 목표로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뉴텝스 인강’을 100%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뉴텝스 출첵 이벤트’는 ‘해커스 뉴텝스 베이직 리딩’, ‘뉴텝스 리딩’ 무료 강의를 시청하고 출석체크를 한 수강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출석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5명),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20명)를 제공한다. 더불어, 3일만 출석해도 해커스인강 1만 원 수강권이 증정되며, 7일 출석 시 해커스인강 3만 원 수강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뉴텝스 베이직 리딩'은 김세진 강사가 진행하는 초보자를 위한 뉴텝스 무료 강의다. 해당 강의는 초보자도 텝스 문법, 텝스 어휘, 텝스 독해를 4주 안에 완성할 수 있도록 핵심 포인트들을 담은 강의다. 교재는 '뉴텝스 베이직 리딩'을 사용해 강의를 진행한다.
 
'뉴텝스 리딩'은 무료 강의는 기본부터 실전까지 다질 수 있는 강의로, 해커스텝스 설미연 강사가 진행한다. 설미연 강사는 정보만 빠르게 캐치하여 문제를 풀 수 있는 ‘스키밍’과 문제 하나에 문법적 전략을 적용하여 접근하는 ‘스캐닝’ 전략들로, 수험생들의 문제풀이 시간은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뉴텝스 유형에 맞춰 단기에 끝낼 수 있는 100% 고득점 비법을 담아 강의를 진행하며, 교재로는 ‘해커스 뉴텝스 리딩’을 사용한다.  

해커스영어는 ‘뉴텝스 적중 예상 특강’, ‘매일 텝스 풀기’, ‘매일 텝스 어휘’ 등 다양한 콘텐츠들 또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매월 해커스 스타강사들이 직접 진행하는 ‘뉴텝스 적중 예상 특강’은 장원, 이나진, 김우택 등 다양한 해커스 스타강사들이 뉴텝스 예상문제/해설강의를 맡아 진행한다. 해당 강의는 실제로 실전 텝스 문제를 적중한 바 있어 혼자 텝스를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해커스영어 관계자는 "뉴텝스 시험 난이도를 입문부터 실전까지 다양하게 분석하기 때문에 실제 텝스 시험 전 마무리로 활용하기에 유용한 강의다"라고 설명했다.
 
‘매일 텝스 풀기’는 매일 뉴텝스 실전문제가 무료로 제공되는 콘텐츠로, 텝스 청해, 어휘, 문법, 독해 등 각 파트별 실전문제가 매일 업데이트된다. 이에, 새로운 문제를 풀고 그에 대한 해설부터 어휘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다. 더불어, 실전 문제를 푼 뒤 바로 상세한 해설까지 볼 수 있다. 또한, 뉴텝스 신유형 문제도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매일 텝스 어휘’는 매일 뉴텝스 단어 문제가 무료로 제공되는 콘텐츠로, 예문을 듣고 받아쓰기까지 할 수 있어 뉴텝스 단어 공부에 도움을 주는 콘텐츠이다.
 
한편, 해커스영어는 어학 공부에 힘쓰는 수험생들을 돕기 위해 ETS 토플, 토플 책 추천, 영어특기자 전형, 국제학부, 아이비리그 대학, SAT, ACT 등 다양한 정보와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영어는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2015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 대상 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번 ‘뉴텝스 출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