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의 선두주자는 바로 요식업 창업으로 시작됐다. 이색음식 또는 특별한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이 그 비결이었다. 소자본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성공 창업에 대한 비결은 바로 안정적 수익 창출의 가능성이다. 이에 프랜차이즈 창업으로 비교적 수월한 운영이 가능한 아이템이 창업주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에 ‘이모네 불닭발’은 최소 자본금으로 안정적 수익창출을 위해 본사의 적극적 지원이 제공되는 창업이다. 또한 전문지식 없이도 사업 운영을 할 수 있어 초보 창업자들도 부담 없이 사업 운영이 가능하다. 이는 공주에 독자적인 공장을 가지고 있으며 닭발 본연의 맛과 노하우를 더했다. 

닭발은 매니아층으로 불리는 애호가들이 즐기는 음식이었으나, 최근 콜라겐이 풍부한 저칼로리 음식으로 매스컴이 자주 소개되며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쉽게 접하는 음식으로 일반화되고 있다. 

이에 ‘마녀 불닭발’은 일반 불닭발과는 차별성을 두는 특별한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 ‘마녀 불닭발’은 캡사이신·목초액 등 거북한 맛을 내는 인공감미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있다. 참숯에서 일일이 수제로 구워낸 제품으로 일반적인 매운 닭발의 맛과는 확실한 차별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안정적인 창업과 운영을 위해서는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이 필수다. 이에 ‘이모네 마녀불닭발’ 본사에서는 그간 닦아온 노하우를 심혈을 기울여 전수하고 지원한다. 제품 공급과 점포개발·상권분석·인테리어·주방시설·배달 앱 활용 등 매출에 영향을 끼치는 모든 분야에서 적절한 지원과 피드백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닭발 이외에도 보다 대중적인 곱창 및 막창 메뉴도 제공하고 있어 폭넓은 소비자 확보가 가능하다. 

업계 관계자는 ‘유행을 타지 않는 메뉴로 장기적인 사업 운영이 가능하며, 다양한 메뉴 운영으로 소비자 층 확보가 용이할 것’ 이라며 ‘이모네 마녀 불닭발’의 소자본 창업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또한 초기투자비용을 업계 최저 수준으로 대폭 인하했으며, 완제품팩 공급 시스템으로 초보 창업주도 어려움 없이 운영할 수 있다. 특히 최근 배달 음식 트렌드에 맞춰 매장매출·테이크아웃·배달 세 가지의 판매 방식을 취해 1석 3조의 매출 창출이 가능하다. 

안정적 수익 창출이 가능한 프랜차이즈 창업, ‘이모네 마녀 불닭발’에 대한 창업 문의는 공식 사이트에서 자세한 열람 및 상담이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