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기웅정보통신
▲사진제공 = 기웅정보통신

국내 No.1 실손 보험 청구 서비스 바로청구는 서비스 출시5주년을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 ‘BIG 청구데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바로청구는 오는 7월 9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2개월간 바로청구 모바일 앱을 통하여 보험금 청구, 보험 분석 및 보험 플랜 등 상담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구 이벤트’는 바로청구 APP을 통해 보험금을 청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5만 원권 1명, 3만 원권 3명, 1만 원권 6명, 5천 원권 20명 총 3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상담 이벤트’는 100%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7월, 8월 바로청구 신규 가입자 중 ‘이미 가입한 보험분석’ 또는 ‘나에게 맞는 보험찾기’에서 상담을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카카오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바로청구 앱에서 보험금 청구 또는 상담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참여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경우 구글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의 경우 애플 앱스토어에서 바로청구 앱을 다운로드한 뒤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바로청구는 최다 38개 보험사 대상 보험금 청구를 지원하는 앱으로 현재까지 148만 건의 보험금 청구를 진행하였으며, 주요 기능으로는 놓친 보험금 찾기, 보험금 청구, 내 보험 상세조회, 내 보험 바로알기와 내 자산 모두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바로청구는 지난 2017년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2017 스마트앱 어워드’ 금융부분 보험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바로청구 운영사 기웅정보통신의 양철영부사장은 “이번 바로청구 5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보험금 청구에 대한 보험소비자들의 인식 환기는 물론, 보험 소비자들이 보험에 제대로 가입했는지 혹은 새로 가입하고자 하는 보험이 잘 설계되었는지를 무료로 상담해주고 경품도 제공해줌으로써 보험소비자들의 정당한 권리 확보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