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전·울산·광주 등 4개 광역시와 경기지역 주요 도시로 판매 채널 확대

사진 = 쥴랩스가 선보일 디바이스와 팟
사진 = 쥴 디바이스와 팟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미국 액상전자담배 시장 선도 브랜드 쥴 랩스(JUUL Labs)는 폐쇄형 시스템(CSV, Closed System Vapor)의 액상전자담배기기 쥴(JUUL) 디바이스와 팟의 판매 채널이 이달 내 전국 주요 도시로 확대된다고 밝혔다.

쥴 랩스는 지난 5월 24일 서울지역에 위치한 GS25·및 세븐일레븐에서 제품의 공식 판매를 시작한 이래 6월에는 부산 및 대구광역시로 판매 지역을 넓혔다. 이어 이번 7월에는 인천, 대전, 광주 및 울산 등 4대 광역시와 경기지역 주요 도시로 판매 지역을 확대하게 됐다.

이에 쥴 랩스는 지난달 서울에 위치한 CU및 이마트24, 미니스톱 등의 확대된 판매 채널까지 고려해 총 1만 5천여 개 편의점(2019년 7월 기준)에서 제품을 선보이게 됐으며 대안책을 찾는 더 많은 국내 성인 흡연자들에게 자사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쥴 랩스 제품 판매 채널에서는 USB 충전 도크와 함께 키트로 구성된 쥴 디바이스(실버, 슬레이트)와 5가지 종류(프레쉬, 클래식, 딜라이트, 트로피컬, 크리스프)의 리필팩(2개입), 및 USB 충전 도크 등이 구매 가능하다.

쥴 랩스 코리아 이승재 대표이사는 "쥴 랩스는 국내 900만 성인 흡연자들의 삶을 개선하겠다는 자사의 목표 달성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와 같은 목표 달성을 위해 전국 주요 도시에 위치한 편의점을 통한JUUL 디바이스와 팟 판매 지역을 확대했다"며 "이를 통해 자사는 현재 JUUL을 사용하고 있거나 일반 담배에 대한 대안책을 찾는 성인 흡연자들에게 JUUL을 제공하고 자사의 목표 실현에 가까워지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고 밝혔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