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C IT 솔루션 그룹(TNC)은 암호화된 세계를 하나로 묶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업계 선두주자들과 상호 협력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블록체인 개발 기업이다.

TNC는 인수합병(M&A)을 통해 500개 이상의 가상화폐 기업을 하나로 통합 할 계획이다. TNC는 잠재력이 가장 높은 프로젝트에 전략적인 솔루션과 전문가 평가를 제공하여 금융지원, 개발지원, 블록체인 전략, 법률 자문 서비스를 지원해 줄 것이다. TNC는 투자와 기술지원을 제휴사들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TNC는 다른 가상화폐 관련 벤처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두바이에 본사를 둔 블록체인 핀테크사 ABBC 재단의 알라딘월렛 프로젝트에 500만 달러를 투자했다. 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앱) 추가 개발을 지원하여 신속하고 안전한 가상화폐 거래와 보안 위협으로부터 보호 할 수 있게 되었다. 그외에도 TNC에서 발행한 토큰은 세계최초의 가상화폐 쇼핑몰로 알려진 알라딘 쇼핑몰에서도 결제토큰으로 사용될 것이다.

이를 위해 TNC는 오는 7월 16일 뉴욕 록펠러센터에서 블록체인 업계의 약 200명의 영향력 있는 인사들이 참석하는 론칭 이벤트를 개최 할 예정이다.

모든 일정은 공식 채널을 통해 TNC에 대한 최신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